본문 바로가기
태평2동 컴퓨터수리&조립 - 웰컴퓨터

디아블로3 오버워치 게임용조립pc 본체조립 - 태평동 태평1동 태평2동 태평3동 태평4동 컴퓨터수리

by 심해2만리 2017. 1. 21.
반응형


디아블로3 오버워치 조립pc 본체조립 - 태평동 태평1동 태평2동 태평3동 태평4동 컴퓨터수리


아르바이트로 차곡차곡 모은 돈으로 업그레이드를 한다는 학생...


가격이 조금 모자라서 고심하길래 모자란 가격에 맞춰줬더니 흥분을 감추지 못하고 좋아하는 학생..


용돈을 모아서 처음으로 업그레이드 하던 추억이 떠오르네요.. ㅎㅎ


그럼 어디 부품 좀 봅시다.



이정도면 뭐.. 왠만한 게임은 무난하게 돌리겠네요.

본체 사진을 깜빡하고 못찍었네요...


순백색의 황홀한 케이스인데.. ㅎ;;


암튼 매우 만족하며 사용중이라니 조금 덜 받은 보람은 있네요.



관련상담은 아래 지도를 눌러 웰컴퓨터를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