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평2동 컴퓨터수리&조립 - 웰컴퓨터

수냉쿨러 교체, 메인보드 교체, cpu 교체

by 심해2만리 2024. 8. 2.
반응형

 

수냉쿨러 교체, 메인보드 교체, cpu 교체' 로 또다시 방문하신 손님.

이번이 마지막 업그레이드'라며 몇 주만에 다시 방문하셨네요.

이제 분해 > 조립'을 해봅시다.

앞면부터 분해 후 쿨링팬을 분해합니다.

중간 사진이 없어졌네요... 바로 조립완료!

하지만... 내장그래픽만 나오고

외장 그래픽카드가 인식이 안되고 있네요.. 

다시 분해하여 누드테스트를 진행해야겠네요.

1번 소켓은 작동 X ,  2번 소켓은 작동O

2번 소켓으로 부팅해 보니 정상작동, 인식도 이상무.

윈도우도 정상작동,, 제대로 인식합니다.

테스트 컴퓨터에서는 cpu, 메모리, 파워, 그래픽카드 모두 정상작동.

결국, 다른 메인보드로 구해오셨네요.

이번엔 제발 한 번에 성공했으면...

이번엔 조립 전에 테스트부터!

휴~ 잘되네요.

윈도우가 왜 이리 반가운지....

힘든 업그레이드였네요.

이번에는 한~ 참 쓰시다가 업그레이드하시길..

 

웰컴퓨터가 궁금하시다면 클릭하세요!